AI서비스와 UX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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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서비스에서 UX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본 자료는 ‘라이트브레인 챗봇/AI 스피커 사업소개서’의 요약본으로 전체 내용 중
공개 가능한 부분을 발췌해 슬라이드쉐어로 공유해 드립니다.

000<이미지출처 : SKT NUGU candle>

* 라이트브레인은 고유한 UX방법론으로 챗봇을 이해하고 인공지능(AI)을 비롯한 신기술 및 신사업의 선행연구와 상용화에 성공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SK 텔레콤의 음성인식 디바이스 ‘NUGU’의 신규서비스 개발, 기존 서비스 고도화 및 삼성카드 AI 챗봇 서비스의 UX컨설팅 및 신규서비스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LG U+ 음성인식 디바이스 UX, 하나은행과 SKT가 합작한 금융서비스 FINNQ 챗봇에 이어 2018년 카카오톡 챗봇 ‘kakao i openbuilder’ 공식 에이전시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 UX1 컨설팅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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