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치 UX 분석 시리즈 두번째, 인터렉션 & 정보디자인 관점에서 본 LG GwatchR

스마트워치 UX 분석 시리즈 두번째, 인터렉션 & 정보디자인 관점에서 본 LG GwatchR

스마트워치 UX 분석 시리즈 두번째, 인터렉션 & 정보디자인 관점에서 본 LG GwatchR
Category
Share Story

사용자 관점에서 본 스마트워치 UX 분석에 이어, 인터렉션 디자인과 정보 디자인 관점에서 본 LG GwatchR 분석리포트입니다. 인터렉션 디자인은 사용성과는 다른 관점에서 스마트워치를 분석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번에는 정보디자인과 중복되는 가시성(Visibility)을 제외한
5가지 인터렉션 디자인 원칙(피드백, 제한, 일체감, 일관성, 행동유도성)에 따라 분석하고
정보디자인면에서는 체계,형태,네비게이션,유용성 관점에서 분석하였습니다.

이 중에는 UI 디자인과 중복되는 몇몇 항목들이 배제되었는데,
이것은 기기의 특성에 따른 중요도 순위가 높은 항목들만 고려하였기 때문이라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 UX1 컨설팅 그룹

 

[catlist name=”Open Project” numberposts=5 excerpt=”yes” pagination=”yes” excerpt_size=”0″ title_only=”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