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Discovery 9th (UX 트렌드 리포트) in-Home

UX Discovery 9th (UX 트렌드 리포트) in-Home

UX Discovery 9th (UX 트렌드 리포트) in-Home
Category
Share Story

라이트브레인의 아홉 번째 UX 트렌드 리포트 ‘UX Discovery 제9호’ 부분 공개

최근 코로나19로 시작된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 사회적 거리두기, 재택근무 등을 경험하면서 집에서의 생활이 다각도로 변화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이번 UX Discovery 9호는 우리의 삶의 터전, ‘집’에서 벌어지고 있는 다양한 현상들을  ‘in-home’이란 주제로 모았습니다.

라이트브레인은 UX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더욱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고 귀한 인사이트를 나누어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뉴스레터 구독자분들에 한해 무료로 리포트를 pdf파일로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UX Discovery 9호 전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뉴스레터 구독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풀버전 pdf파일을 발송해 드리니 아래 신청방법을 확인하시고 신청해 주세요.
기존에 UX Discovery 9호를 이미 받으신 분은 리포트 내용의 변경이 없으니 다시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곧 발간될 열번째 UX 트렌드 리포트 ‘UX Discovery 10호’ 역시 뉴스레터구독신청하신 분들에게 가장먼저 보내드립니다.

 


리포트 구독신청 :  http://www.rightbrain.co.kr/CMS/ux-discovery-subscribe/

* 최신호 발간시 (PDF파일) 구독자 분들에게 가장 먼저 신청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UX 트렌드 리포트 구독문의 :jkl@rightbrain.co.kr
* UX 디자인 및 컨설팅 프로젝트 문의 : support@rightbrain.co.kr
* 라이트브레인 ‘UX Discovery’는 라이트브레인의 등록상표입니다.

UX Discovery 지난 호 다시보기

 

UX_Discovery_6_fin

002 003 004 005 006 007